무료 인공지능 그림 사이트 TOP 5

그림 그려주는 인공지능 ai

인공지능이 할 수 없는 일이 있을까요? 매달, 매혹적인 신기술이 너무나도 빠른 속도로 대중에 공개가 되고 있는거같다. 최근 유행하는 신기술은 이제 인공지능이 어떻게 사용자가 입력한 문장을 그림이나 이미지로 바꿀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따라서 이 글에서 최고의 무료 인공지능 그림 사이트 5개를 소개하겠다.

콜로라도주 박람회 2022년 디지털 부문에서 1위한 AI 그림 théâtre D'opéra Spatial
Théâtre D’opéra Spatial

콜로라도주 박람회는 2022년 디지털 아트 부문에서 AI가 만든 이미지를 1위로 선정해 이미지 생성 AI 툴 Midjourney와 AI Gigapixel을 제작해 수상작인 Theètre D’opéra Spatial을 캔버스에 배치한 아티스트 제이슨 앨런에게 리본을 수여했다. 위 이미지가 바로 AI를 이용해 만든 그림인데 심지어 상까지 수상을 했다.

그럼 이제 바로 무료로 그림 그려주는 AI 사이트 들을 바로 아래에서 만나보자!

1. Nightcafe(사이트): 가장 간단한 인공지능 그림 생성 사이트

Nightcafe 홈페이지 캡처 사진
Nightcafe 홈페이지 캡처 사진

Nightcafe는 다양한 형태의 AI를 사용하는 가장 단순하면서도 커스텀이 가능한 AI가 그림을 그려주는 사이트 중 하나다.

Nightcafe는 인공지능이 할 수 있는 놀라운 종류의 창조물을 보고 입을 다물게 하는 AI가 그림 그려주는 서비스의 완벽한 예시 입니다. 간단한 영어 문장을 입력하면, Nightcafe는 영어 문장으로 설명된 그림을 그리기 위해서 인공지능을 사용할 것입니다.

사용방법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 때, 당신은 입체파, 유화, 무광, 초현실적, 스팀펑크 등 다양한 예술 스타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술가, 기법 및 문화 장르의 수식어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가지 AI 스타일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예술적’ 혹은 ‘일관성’

당신은 웹사이트에서 각각의 자세한 기술 전문 용어에 대해 읽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사용할 경우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부분입니다. 예술적 변형은 하늘의 건물이나 다른 상상력이 풍부한 문장을 보여주는 것과 같은 추상적인 창조물에 더 좋으며, 코히런트 버전은 사용자 지정이 가능한 사실적인 이미지에 더 적합합니다.

가로 세로 비율, 출력 해상도 및 기타 몇 가지 설정을 선택하면 됩니다. 나이트 카페는 몇 분 안에 여러분의 선택에 따라 독창적인 예술 작품을 제공할 것입니다. 모든 생성물이 계정에 저장됩니다.

2. Starry AI (사이트, 안드로이드, iOS): 세분화된 제어 기능이 있는 인공지능 그림 생성기

무료로 그림 그려주는 ai 사이트 Starry AI 홈페이지 캡처 사진
Starry AI 홈페이지 캡처 사진

Starry AI는 이 목록의 다른 앱들처럼 텍스트를 인공지능 예술작품 이미지로 바꾼다. 그러나 다른 것들과 달리, 결과를 훨씬 더 사용자가 원하는 조건에 맞춰 만드는 특정 측면에 대한 세부적인 제어를 제공한다. 즉, 더 상세히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첨가할 수 있는 것이다.

사용방법

무작위 문구를 입력하고 두 개의 AI 엔진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알테어(꿈과 같은 이미지를 생성하고, 더 추상적)와 오리온(“비현실적인 현실”을 생성하고, 종종 더 응집력이 있다). 그런 다음 16개의 아트 스타일, 캔버스 크기 또는 가로 세로 비율 중에서 선택하고 기본으로 사용할 사용자 정의 이미지를 선택적으로 추가합니다. 이러한 앱에서는 일반적으로 사용자 지정 이미지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별이 빛나는 인공지능은 당신이 더 나은 최종 이미지를 얻을 수 있도록 인공지능의 런타임을 연장하기 위해 추가 크레딧을 사용할 수 있게 한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AI에게 당신의 텍스트를 얼마나 가깝게 고수해야 하는지 알려주기 위해 크레딧을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미지가 생성되면 크레딧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업그레이드하여 고해상도 AI 작품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여러분은 항상 이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 꼭 돈을 지불할 필요는 없다. 스타리 AI는 광고를 보거나 다른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창작물을 공유함으로써 당신이 매일 또는 매주 무료 크레딧을 얻을 수 있게 한다.

3. Dall-E Mini(사이트):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공지능 그림 사이트 Open AI Dall-E

무료 ai 그림 사이트 DALL-E mini 홈페이지 캡처 사진
DALL-E mini 캡처 사진

인공지능 연구소 오픈AI는 AI를 활용한 텍스트-이미지 생성기의 오리지널 버전이자 가장 인기 있는 버전인 Dall-E를 만들었다. 현재, Dall-E2는 자연어를 이미지로 바꾸는 능력으로 네티즌들을 열광시키고 있지만, 비공개 베타 버전이다. 당신은 대기자 명단에 가입할 수 있고 곧 온라인 서비스로 출시될 예정이다.

그때까지, 당신은 일반인이 사용할 수 있는 원래 AI 모델의 오픈 소스 버전인 Dall-E Mini를 사용할 수 있다. 기계는 인터넷에서 다른 이미지의 캡션을 읽음으로써 설명을 학습하고 입력하는 문구에 적용합니다. 회원 가입을 위해 계정을 등록할 필요가 없으며, 이미지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문장을 입력하고 실행을 누릅니다.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Dall-E Mini는 곧 여러분의 문장으로 만들어진 9개의 다른 이미지를 여러분에게 줄 것입니다. 일부 또는 모든 이미지를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Dall-E Mini는 다른 앱과 달리 더 이상의 향상된 기능이나 커스터마이징은 없지만, 가장 간단한 텍스트-이미지 AI 생성기이며 무료로 무제한 시도를 제공한다.

4. Dream by Wombo (안드로이드, iOS): 단순하고 무료이며 무제한의 인공지능 그림 생성기

Dream By Wombo 사이트 홈페이지 캡처 사진
Dream By Wombo 캡처 사진

모든 AI 기반 텍스트-이미지 아트 생성기는 유료이거나, 다른 제한이 있다. Dream by Wombo는 이러한 모든 한계를 극복하여 다양한 스타일로 텍스트에서 무한한 예술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계정을 만들고, 문장을 쓰고,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처럼 간단합니다. 현재의 스타일로는 지브리, 달리, 사랑, 로봇, 심령술, 신스웨이브, 바로크, 다크 판타지 등이 있다. Dream by Wombo가 이미지를 생성하도록 하면 즉시 다른 이미지를 개발하거나 원하는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웹 앱이나 모바일 앱을 사용할 수 있지만, 모바일 버전은 몇 가지 기능을 더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당신은 AI가 참조로 사용할 기본 이미지를 추가할 수 있으며, 이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정제하는 데 항상 도움이 된다.

5. Pixray (사이트): 괴짜들을 위한 맞춤 코드가 있는 AI 텍스트-이미지 생성기

Pixray 홈페이지 캡처 사진
Pixray 캡처 사진

Pixray는 브라우저, 컴퓨터 또는 API에서 모두 무료로 실행할 수 있는 인공지능 그림 생성 사이트입니다.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지만, 사용자 정의 가능한 AI 엔진과 사용자 정의 코드에 대한 광범위한 문서로 괴짜들은 Pixray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이다.

사용방법

기본 인터페이스는 단순합니다. 먼저, 여느 앱에서처럼 문장을 추가하세요. 그런 다음 픽셀은 픽셀 아트를 생성하고, vqgan은 GAN 이미지(흔히 트리피 또는 사실적)를 생성하며, clipdraw/line_sketch는 마치 그림처럼 스트로크 기반 이미지를 생성하고 스트로크를 아래로 그립니다. 이것은 그 자체로 환상적인 이미지를 제공하지만 재미있는 부분은 마지막 섹션인 설정입니다.

광범위한 픽스레이 설명서에서 AI 설정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티스트 또는 스타일을 추가하고 품질, 반복 또는 척도를 정의하며 드로어, 디스플레이, 필터, 비디오 및 이미지 설정을 통해 예술작품을 변경하는 자세한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읽기는 좀 심하지만 코딩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인공지능은 예술가들을 죽이고 있을까?

이 기사의 다양한 인공지능 그림 생성기 서비스는 모두 그들만의 방식으로 인상적이다. 사실, 가장 인상적인 것은 우리가 아직 접근할 수 없는 두 가지이다: 구글의 Imagen과 OpenAI는 Dall-E 2. 하지만 그들은 아직 예술가들로부터 물려받을 준비가 되지 않았다.

AI 필기 도구처럼 최종 제품이 사람이 만든 것처럼 충분히 “진짜”처럼 보이지만, 여전히 일부를 놓치고 있다. 예술가들은 창의성, 감정, 그리고 예술 작품을 개인적이고 독창적으로 만드는 자기 정의 스타일을 추가할 수 있다. 아마도 몇 년 후에 AI도 그것으로 진화할 수 있지만, 예술가의 직업은 현재 안전하다.